뚜행이의 걸어서 여행

맛있게 매운 쪽갈비와 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배달 맛집_닥앤돈스 상도점 본문

서울 나들이/서울 맛집

맛있게 매운 쪽갈비와 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배달 맛집_닥앤돈스 상도점

뚜행 2024. 1. 5. 09:08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뚜벅뚜벅 여행을 좋아하는 뚜행이에요.

 

오늘은 진짜 맛있게 매운 쪽갈비 전문점을 알게 되어 소개하려 하는데요.

바로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세트 A로 주문했는데요.

직화양념쪽갈비에 윙봉크런치를 함께 즐기기 위해 주문했어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모두 포장되어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잘 모르겠죠?

그래서 한 번 열어봤어요.

 

식지말라고 보온해서 보내주신 것 같은데요.

 

윙봉크런치와 쪽갈비가 들어 있어요.

쪽갈비 사진은 또 굉장히 흔들렸네요. :(

쪽갈비, 치킨, 그리고 저는 닭똥집을 좋아해서 닭똥집튀김도 추가했어요.

 

쪽갈비 사진은 또 흔들렸네요. :(

 

 

쪽갈비

쪽갈비는 매운맛을 신라면 맵기 정도로 선택을 했었던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신라면 보다는 훨씬 매웠던 것 같아요.

 

엽떡과 비슷하거나, 그것보다덜 매운 정도였는데요.

 

쪽갈비의 살밥이 많이 붙어 있어 좋았어요.

잡내도 없었고, 매콤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 당시 감기&비염으로 인해 사실 자극적인게 몸에 좋지는 않지만, 땀을 한 번 빼주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매운 쪽갈비를 먹고 나니 모공이 열리면서 몸의 온도가 오르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없으면 허전한 떡까지 들어 있더라고요.

 

진짜 맵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원하던 진짜 매운 맛, 그 자체였어요.

윙봉크런치

쪽갈비가 매울 것 같아 이를 방지하는 용도로 구매를 했는데요.

"크런치"라는 말 답게 바삭바삭함이 잘 느껴졌고 속은 촉촉해서, 겉바속촉이였어요.

 

그리고 윙하고 봉으로 맛있는 부위들만 들어 있어 만족스러웠고, 감자튀김도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닭똥집 튀김

혹시 닭똥집 튀김 저만 좋아하나요?

사실 저는 치킨을 시켜도 사이드에 닭똥집이 있으면, 가격 보고 괜찮거나,

배달비를 차라리 아끼자는 생각이 들 때 추가로 넣는 편인데요.

 

닭똥집 역시 비린내나 잡내는 없었고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았어요.

닭똥집 러버인데 만족스러웠네요.

 

오늘은 이렇게 해서 진짜 대~~~만족한 쪽갈비 후기인데요.

사실 치킨 2마리 시키면 3만원은 기본으로 넘고 비싼 곳은 4~5만원대까지 올라서 부담스럽잖아요.

배달의민족에서 저는 할인 쿠폰 받아서 야무지게 주문을 했어요. :)

 

쪽갈비+윙봉크런치+똥집후라이드 추가 = 40,000원 + 배달비 : 1900원 - 4,000원 할인 쿠폰

=37,900원으로 주문을 해서 야무지게 먹었는데요.

 

진짜 화끈한 매운맛이 댕길 때 주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체인점이니, 여러분도 주변에 있는지 알아보시고 주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또 다른 맛집 정보와 여행정보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주소 :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15길 68 대성빌딩 101호

연락처 : 0507-1478-9223

영업시간 : 17:00~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