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행이의 걸어서 여행

[안양 맛집/삼촌식당] 맛있는 녀석들 방영된 카레맛집 본문

국내 여행/맛집여행

[안양 맛집/삼촌식당] 맛있는 녀석들 방영된 카레맛집

뚜행 2023. 9. 30. 01: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뚜벅뚜벅 행복한 여행을 좋아하는 뚜행이에요.

 

오늘은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된 삼촌식당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놀러가서 맛집을 찾을 때는 맛있는녀석들 위주로 찾아 보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 할 곳은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삼촌식당'에요.

 

삼촌식당은 카레전문점이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일본식 카레의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더라고요.

 

작은 해프닝

저희는 금정역에서 만나기로 해서 저는 서울에서 금정역으로 이동을 했었어요.

지인과 함께 여기저기를 둘러봤었고, 완탕면이 맛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었어요.

 

문은 열려있었지만, 네이버맵 상에서는 휴무라고 적혀 있었어요.

 

그래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안양으로 이동했어요.

 

저와 지인 둘 다 계획을 세우고 방문하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크게 부딪치고 할 일 없이, 그 때 그 때 '그냥 여기가자~'이러는 편이에요.

 

이게 안 맞으면 서로 불편 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

삼촌식당 내부인데요. 꽤 따뜻한 느낌의 갈색 나무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메뉴는 꽤 많았지만, 입장하자마자 15시까지는 식사를 마쳐야 한다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저희가 잘못 들은것일수도 있지만요. 저희가 들어간 시간은 14시 30분이었고, 검색했을 때와, 문 앞에 적혀있기로는 15시 30분 부터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했는데 말이죠.

 

빨리 먹는 편이기 때문에 크게 상관은 없지만, 혹시나 저희처럼 조금 늦게 방문 하실 분들은 한 번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종이에 메뉴를 체크하면 되는데요. 저희는 친구세트를 먹기로 결정했었어요.

사실 '몇 시 까지 식사 맞춰주셔야 하는데 괜찮으세요?' 라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정신없이 주문하느라 칠판에 적혀있는 글들을 뒤늦게 읽게 되었어요.

 

그래서 토핑추가도 하지 못했네요...:( 살짝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좀 더 여유있게 방문해서 사이드도 시키고 토핑도 추가해서 풍부하게 즐겨봐야겠어요.

 

주 내용은 이렇습니다.

-물, 반찬 셀프
-1인 1카레 필수
- 카레, 밥 부족할 시 리필 요청, 단- 밥 또는 카레 다 드신 후
-카레는 조금씩 비비기, 사람마다 짤 수 있음.
-주문서에 음료 및 토핑 등 체크하기

매장 자체가 넓은 편은 아니지만 되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어요.

매장 내부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주어서 아늑함도 느껴지더라고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토핑도 시키고 싶었고 카레우동도 맛있어 보였고 말이죠.

그리고 메인메뉴인지 사진까지 있는 3종 메뉴도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렇지만 저희가 주문한건 친구세트에요.

친구세트는 '야끼카레라이스', '새우튀김+오리지널카레라이스', '음료 1캔'이 구성이에요.

22,500원에서 1,500원 정도 빠진 금액인데요.

 

야끼카레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그라탕처럼 구운 카레라고 하더라고요.

 

지금 천천히 보는데 1인세트를 하나씩 주문하는게 확실히 더 푸짐할 것 같네요.

 

예전에는 포인트 적립도 해준것 같은데 지금은 따로 해주진 않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것 아닐까 싶네요.

비트무 피클과 김치는 반찬셀프에서 가져왔어요.

비트무피클은 새콤달콤했고, 김치는 평범한 김치맛이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카레 두 종류가 나왔는데요. 제가 먹은 음식은 사진이 왕창 흔들렸네요...하하...

토핑은 또 교환해야 제 맛이죠?

카레 안에 닭고기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돈까스도 소스를 한 번 더 폭 담가 먹었는데요.

튀김이 뜨거운건지, 카레 안쪽이 뜨거운건지 꽤 뜨겁더라고요.

밥은 꼬들꼬들한 식감이었어요.그리고 카레는 갓 나왔을 때는 조금 간간한 느낌이 없잖아 있었는데요.

밥양을 조금씩 조절하면서,  튀김과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카레가 은근히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저도 배가 엄청 고픈 상태는 아니어서 리필은 따로 하진 않았어요.

먹고 또 카페 갔다가, 또 다른 곳을 갈 계획이었기 때문이죠.

물론, 깔끔하게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댕리단길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오다가다 들리기도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검색해서 방문해고 나름대로 만족해서 먹었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던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재방문해서 다른 카레종류를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저는 다른 여행지를 소개하러 돌아오도록 할게요. :)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43 에버그린
운영시간 : 12:00~20:00(15:30~17:30 브레이크타임) /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31-444-3782
728x90
반응형